국제우편묶음배송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국제우편묶음배송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창녕성산우체국
작성일 23-05-31 17:41 | 159 | 0

본문

마인츠 한인회의 발전과 교민여려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우리나라 물건이 필요할 때 있으시죠? 어떻게 하세요?
가족들에게 부탁하기도 하고, 친구들의 손을 빌리기도 하고,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배송비 때문에 망설이지는 않으세요?
이럴 때 창녕성산우체국의 "국제우편묶음배송서비스"가 여러분의 생활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제우편묶음배송서비스"는 여러분이 국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우체국으로 보내주시면, 우체국에서 확인하고 안전하게 포장해서 계신 대만으로 국제우편을 통해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와 관련해 궁금하시다구요?
카카오톡(ID. cnsspost)이나 이메일(cnsspost@gmail.com), 모바일(0506-944-5080)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비용이 부담스러우세요?
국제우편요금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현지에서 우편물이 통관하면서 관부가세 등이 발생할 수 있겠지만, 우편물 발송과 관련해서는 국제우편요금(포장에 사용되는 우체국소포상자요금 포함)만 부담하시면 추가되는 수수료나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불안하시죠?
택배가 우체국에 도착하면 사진과 카카오톡으로 안내를 드리고, 개인별로 분류해서 보관합니다. 확인과정에서 잘못된 물건은 반품이나 교환도 가능하구요. 구입하신 모든 물건이 도착하면 하나의 우편물로 포장해서 EMS 등 국제우편으로 발송해 드리며 이런 모든 과정은 카카오톡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으시면 이메일도 가능합니다.

다음(daum.net)이나 네이버(naver.com)에서 "창녕성산우체국"을 검색하면 저희 우체국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를 통해서도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시간나실 때 한번 들러 주세요.
창녕성산우체국 인터넷 카페 (다음)http://cafe.daum.net/cnsspost, (네이버)http://cafe.naver.com/cnsspost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0
어제
517
최대
6,480
전체
1,004,282
커뮤니티

그누보드5
Copyright © mainzhanin.korean.net. All rights reserved.
X